유튜브 노래방 채널 1위 ‘TJ노래방’, 누적 조회수 5억건 돌파

국내 노래방 업계 1위 기업 TJ미디어(대표이사 윤재환)는 자사 브랜드 TJ커뮤니케이션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TJ노래방’의 누적 조회수가 5억건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TJ노래방은 2013년 7월에 개설된 국내 최초 노래방 유튜브 채널이다. 스마트폰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나 노래를 부를 수 있도록 노래방 반주 영상을 제공해 대중에게 신선한 즐거움을 선사한다.현재 TJ노래방이 제공하는 노래방 반주는 약 4만여곡으로, TJ 방탄소년단·TJ FANCY 등 유튜브 검색창에 가수의 이름 또는 노래 제목에 TJ를 붙여 검색하면 원하는 곡을 쉽게 찾을 수 있다. 블루투스 마이크와 함께 이용하면 노래방에 온 듯 생생한 반주를 경험할 수 있다는 후문이다.

특히 발매 2~3일 이내의 최신곡 반주부터 남녀 음정이 변환된 반주 영상까지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으로 이용자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에 구독자 수 약 65만명과 1일 평균 영상 조회수 55만회를 달성하는 등 국내 가라오케 유튜브 1위 채널로써 입지를 굳히고 있다.

이 같은 호응에 힘입어 TJ노래방 유튜브 채널에서는 누적 조회수 5억건 돌파를 기념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오는 22일까지 실시하는 이번 이벤트는 유튜브 계정만 있다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 방법 또한 간단하다. TJ노래방 채널을 구독, 알람 설정을 켠 뒤 이벤트 게시물에 ‘좋아요’를 클릭하고 축하 댓글을 달면 응모가 완료된다.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아이패드 pro 11인치(64GB)를 증정하며 이외에도 ULTRA KOREA 2019 티켓, 교촌치킨 상품권, CGV 영화관람권, 스타벅스 카페라떼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TJ유튜브 채널 이벤트 게시물을 통해 문의 가능하다.

티제이미디어 관계자는 “최근 다양한 유튜브 채널이 각광받으며 TJ노래방의 구독자 및 조회수 또한 가파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면서 “유튜브 노래방 1위 채널로서 더 많은 사랑을 받고 좋은 콘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