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모차 커버 전문 기업 와우베이비, 신제품 출시와 지속적 할인판매로 고객 만족 극대화

해가 갈수록 나빠지는 대기질을 따라 여름의 온도 또한 뜨겁게 오르고 있다. 올해 여름도 뜨거울 것은 기정 사실, 열이 많은 아이들에게는 힘든 계절임이 틀림없다. 와우베이비는 이를 대비하여 더운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은 유아용 신제품을 준비 중이라고 밝혔다.

더위에도 사그라지지 않는 먼지에 숨 막히는 여름의 습기를 고려한 미세먼지를 차단, 원활한 통풍이 가능한 신규 기능성 유모차 커버, 민감한 아이의 피부를 위한 안전한 재질의 쿨 시트, 매트류 등을 5월 중순까지 출시할 예정이다.또한 와우베이비 권대한 대표는 “장기적인 경기침체 및 불황으로 육아를 힘겨워하는 현 젊은 부모세대들의 마음을 이해한다. 본인 또한 육아를 경험하고 책임지는 한 가장으로서, 그 힘듦과 고통을 알고 부족하나마 분담하고자 한다.” 며 판매하는 전체 제품의 가격을 지속적으로 할인하여 판매하겠다는 소식을 알렸다.

타사의 판매가격보다 가격이 다소 높음에도 고 퀄리티의 프리미엄 제품을 공급한다는 자부심으로 가격을 변동하지 않은 와우베이비는, 그 틀을 깨고 처음으로 가격을 낮춰 현 부모세대들의 부담과 고통이 덜어지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와우베이비에서 판매하는 제품은 현재 가격이 할인되어 판매 중이다.

와우베이비는 2010년 5월 설립된 유모차 커버 및 유모차 관련 액세서리 제조, 판매 회사(대표 권대한)이며, 기존 시장의 평범한 제품에서 벗어나 고객에게 더 좋은 디자인과 품질의 제품을 제공하도록 하여 모두가 널리 이롭기를 바라는 뜻을 담은 홍익 경영을 실천해 나가고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