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지민, 솔로 데뷔곡 ‘놀리지마’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공개…청량 퍼포머 매력

SBS ‘더 팬’ 출신 솔로가수로 거듭난 임지민이 데뷔 곡의 ‘청량미’ 넘치는 추가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해 화제다.

임지민은 17일 정오 공식 유튜브 채널 및 SNS 등지를 통해 데뷔 타이틀곡 `놀리지마`의 퍼포먼스 뮤직비디오 영상을 공개했다.

지난 12일 데뷔 싱글앨범 `미니(MINI)`와 타이틀곡 `놀리지마`로 당당히 솔로 데뷔 신고식을 치른 임지민은 다양한 방송 활동과 콘텐츠 공개 등을 이어가며 K팝 팬들의 핫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이 같은 호응에 힘입어 10대 ‘하이틴 직진남’의 매력을 담은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 직후 안정적인 조회수 상승폭을 그리며 순항 중이다. 공개된 안무버전 MV는 `놀리지마`에 담긴 청량한 퍼포먼스 매력을 다시금 확인할 수 있는 형태로 새롭게 제작됐다. 학교 곳곳을 배경으로 임지민의 파워풀한 퍼포먼스와 귀여운 비주얼, 주요 포인트 안무까지 빠짐없이 감상할 수 있는 이 영상은 기존 MV와는 또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이목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번 퍼포먼스 제작에는 몬스타엑스 등의 안무 메이킹을 맡아온 아트매틱 컴퍼니 소속 김승우 인무가가 참여한 것은 물론, 임지민 역시 일부 안무구성에 참여하며 틴에이저 감성을 개성 있게 담아냈다. 이처럼 짜임새 있는 임지민의 청량 퍼포먼스는 신곡 ‘놀리지마’의 인기 요인 역할을 톡톡히 해내며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불러 모으고 있다.

한편 ‘더 팬’ 톱3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은 임지민은 프로그램 종영 3개월 여 만인 지난 12일, 첫 싱글앨범 타이틀 곡 `놀리지마`를 발표, 활발한 활동을 바탕으로 차세대 솔로 루키의 고속 성장세를 다져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