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금융투자 "신규계좌 개설 고객에 '요기요' 쿠폰 1만2000원 쏜다"

하나금융투자가 신규 계좌 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요기요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전개한다. (자료 = 하나금융투자)
하나금융투자는 하나금융그룹의 토탈 금융 플랫폼인 '하나멤버스'를 통해 하나금융투자 계좌를 개설하는 신규손님들에게 '요기요' 쿠폰을 주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은 7월2일까지다.

이벤트에 참여하는 방법은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하나멤버스를 다운로드해 로그인 하고, 이벤트 배너에 링크돼 있는 비대면 계좌개설 페이지에서 하나금융투자의 계좌를 개설하면 된다.신규 손님 선착순 3300명에게는 요기요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 1만2000원과 하나멤버스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포인트인 하나머니 1000원을 제공한다. 할인쿠폰은 익영업일 문자(SMS)로 발송되며, 이벤트 기간 내 요기요에 접속해 등록하고 사용하면 된다.

조대헌 하나금융투자 e-business실장은 "하나금융투자는 손님들에게 생활 속 디지털 금융플랫폼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혁신적 시도를 하고 있다"며 "하나멤버스와 배달 앱 요기요와 손을 잡고 마련한 이번 이벤트가 리딩 업종 간 제휴로 많은 시너지가 창출되는 계기가 되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하나금융투자는 앞으로도 다양한 플랫폼 업체들과 콜라보(협력)를 통해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번에 제휴를 맺은 요기요는 2011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했으며, 현재 배달어플리케이션 시장 점유율 2위를 기록하고 있다. 앞서 하나금융투자는 11번가, 네이버페이에서 신규손님 이벤트를 진행했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