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공지능 자동매매 프로그램 알파아이, 상장사 분석으로 테마주까지 맞춘다

인공지능이 산업 곳곳을 습격하고 있다. 높은 예측율과 정확도로 빠르게 인간을 대체하고 있는 인공지능이 증권가에서도 매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코리아경제티비가 개발한 인공지능 자동매매프로그램 '알파아이'가 높은 적중률과 수익률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알파아이는 5년간의 연구 개발 끝에 탄생한 증권가의 '알파고'다. 코리아경제티비 유재성 대표를 필두로 유능하고 젊은 애널리스트들이 함께 개발, 자동으로 주식을 매도, 매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전체적인 증시 하락세에도 그간 학습했던 빅데이터들을 통해 하락장에서 매수해야할 종목을 정확히 골라내 독보적인 수익률을 기록한바 있다. 놀라운 점은 정치, 사회적 이슈에 출렁이는 테마주까지도 적중시킨다는 점이다.

알파아이는 1회 로그인 후, 컴퓨터 전원만 켜면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1년 내내 매수, 매도를 진행한다. 최첨단 알고리즘과 머신러닝, 딥러닝 알고리즘을 이용해 축적된 국내 증시의 다채로운 패턴과 파동, 정보를 취합해 최적의 종목을 골라낸다.

알파아이를 2년넘게 이용해오며 300% 가까운 수익률을 올린 L씨(36세, 직장인)는 "2년간 원금의 3배가 넘는 수익을 올린 비결은 알파아이였다"며 "꾸준히 주식 공부를 해오면서 알파아이가 집어내는 종목들 중 나의 지식을 접목해 최종 투자 종목을 골라냈고 이것이 높은 수익률로 이어졌다"고 말했다.알파아이는 현재 무료체험 행사를 진행하고 있다. 관심있는 투자자들이라면 누구나 알파아이를 무료로 편하게 이용해볼 수 있다.

▶알파아이 무료체험신청하기->(클릭)

관심종목 : 체시스(033250), 나노메딕스(074610), 켐트로닉스(089010), 엔에스엔(031860), 아이크래프트(052460)
[이 글은 투자 참고용입니다. 투자 수익과 손실의 책임은 투자자에게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