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세권 파주 헤르만하우스02, 도심속 프리미엄 타운하우스 입주 마지막 기회

최근 몇 년 사이 미세먼지와 황사가 사회적인 문제로 부각되면서 푸르른 숲과 어우러진 주거공간, 일명 숲세권이 뜨고 있다.

삭막한 빌딩 숲에서 벗어나 맑은 공기를 자유롭게 맘껏 마실 수 있는 숲세권은 ‘그린프리미엄’이 형성될 정도로 인기를 끌고 있다.최근 원업플래닝이 비즈니스의 불편함을 해소한 역세권과 자연과 함께하는 숲세권을 모두 만족시켜주는 도심 속 프리미엄 타운하우스 파주 헤르만하우스02의 마지막 입주자 모집에 나섰다.

파주 헤르만하우스02는 삼성이 시공한 건축물로 내진설계까지 더해져 안전성을 검증받아 입주민의 주거만족도가 높다.

프레스티지 타운하우스 파주 헤르만하우스02는 숲세권, 역세권 입지조건 외에도 GTX 착공, 파주 도시계획 이슈로 투자가치가 급격하게 상승하고 있는 지역 중심에 위치해 있다.GTX파주 연장으로 강남권, 삼성역까지 20분대에 이동 가능하며, 경의선 운정역, 야당역 개통으로 출퇴근 시간을 단축시켰다.

파주 헤르만하우스02이가 위치한 파주는 LG디스플레이단지 등 첨단 디스플레이 산업, 출판문화단지를 중심으로 한 문화예술기능을 미래중심산업으로 육성되고 있어 장차 부동산 가치가 높게 기대되고 있다.

또한 도시공원과 녹지체계의 연계성 확보를 위해 파주 중심도시에 중앙공원을 조성하고 공원과 주요 생태거점을 연결을 계획하고 있다.원업플래닝 관계자는 “도심 속 친환경타운하우스를 꿈꾸는 분들이라면, 파주 헤르만하우스02 입주를 계획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지금 바로 입주가 가능한 프리미엄 친환경 타운하우스 파주 헤르만하우스02와 관련한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보고 문의하면 된다.

경규민 한경닷컴 기자 gyum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