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임셰프 프리미엄 식기건조기, 현대홈쇼핑 론칭 방송 성료

프리미엄 하임셰프 식기건조기가 지난 5일, 현대홈쇼핑을 통해 성공적인 론칭 방송을 마쳤다.

5일 오전 9시 25분에 방송된 생방송에서는 프리미엄 하임셰프 식기건조기를 론칭 기념으로 특가 판매했다.이번에 출시된 식기건조기는 로즈 컬러와 블랙 컬러로 디자인된 제품이다. 시간 설정 별로 4가지 컬러의 LED 엔코더 다이얼 버튼 방식이 적용되었다. 4인 가족에 최적화된 45L 대용량 크기로, 4인 식기세트, 곰솥 등 크고 다양한 식기류를 수납할 수 있으며, 건조대의 3단계 변신을 통해 맞춤 수납이 가능하다.

특히 하임셰프는 업계 최초로 식중독 발생의 주원인인 노로바이러스 제거 성능을 식기건조기에 적용하였으며, 대장균, 녹농균, 황색포도상구균, 폐렴균, 살모넬라균 5종 세균을 살균한다.

또, 이번 제품에도 70~80도 고온 열풍 살균 기술에 추가로 상하 2중 고온 열풍 살균 건조 기술을 적용했다.하단 부분에는 다용도 트레이를 탑재해 수저, 포크, 나이프, 주방가위, 칼 등의 식기 및 주방도구는 물론이고 세균 번식이 쉬운 행주, 수세미 등을 수납하여 살균 건조가 가능하다. 건조대 및 다용도 트레이망은 스테인레스 소재가 사용되었으며, 견고함, 내구성 및 안정성을 강조하여 설계되었다.

한편, 하임셰프의 프리미엄 식기건조기는 현재 하임셰프 쇼핑몰 및 기타 온라인 샵에서 판매 중이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