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파아이’만 있으면 투자초보도 투자의神, 1년만에 2배 수익은 너끈'

“전문투자자가 아닌 이상 직장생활과 병행하면서 주식 투자하기란 쉽지 않았어요. 주식창에서 눈을 뗄 수가 없었죠. 알파아이를 이용한 이후부터는 편하게 수익을 창출할 수 있었어요. 1년만에 원금의 2배를 번 것도 알파아이를 이용하고 나서부터죠.”

알파아이를 이용해 큰 수익을 거둔 서울 관악구 거주 자영업자 김 모(45)씨는 이렇게 말했다. 알파아이는 안정적이고 확실한 투자 수익률을 보장하는 인공지능 주식자동매매프로그램이다. 증권리서치미디어센터 코리아경제티비의 유재성 대표가 인공지능의 중요성을 간파하고 젊고 스마트한 애널리스트, 딥러닝 전문가들과 함께 5년여간의 연구 개발 과정을 거쳐 출시했다.



알파아이는 최근 입소문을 타면서 증권가에서도 선풍적인 인기를 끄고 있다. 유명한 펀드매니저들의 수익률을 넘어선 것은 물론이고, 빅데이터 분석과 딥러닝 알고리즘을 활용한 스마트한 투자로 확실한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다. 이와 더불어 투자자들 사이에서 인공지능 주식매매 프로그램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수십년간 축적된 한국 증시 상장주들의 과거 데이터를 리얼 빅데이터 분석 기술로 철저하게 분석, 최적의 종목을 고르고 적기에 매수, 매도하는 것도 알파아이의 특징이다. 특히 무한에 가까운 다양한 종목들의 패턴과 파동, 정치, 사회, 문화 등 각종 테마에 출렁이던 움직임까지 데이터화해해서 테마주 투자에까지 인공지능을 활용하고 있다. 이 모든 것은 업계 최고의 전문 애널리스트와 빅데이터, 딥러닝 전문가들이 의기투합하여 개발했기에 가능하다.

인공지능 기반 주식 자동매매프로그램 알파아이는 누구나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만큼,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리얼 빅테이터 분석



동영상 (URL링크)



이미지 (URL링크)



추천종목:
아이텍 (119830)
모비스 (250060)
베셀 (177350)
데이타솔루션(263800)
케이에스피 (263800)

주식승부사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