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일연속 상한가적중?? 알파아이 프로그램 그것이궁금하다.

높은 예측율과 정확도로 빠르게 인간을 대체하고 있는 인공지능이 증권가에서도 매서운 바람을 일으키고 있는 가운데 코리아경제티비가 개발한 인공지능 자동매매프로그램 '알파아이'가 높은 적중률과 수익률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놀라운 수익률의 비결은 바로 데이터다. 알파아이는 수십년간 축적된 한국 증시 상장주들의 과거 데이터를 리얼 빅데이터 기술로 철저하게 분석, 최적의 종목을 고르고 적기에 매수, 매도한다. 정치, 사회적 이슈에 출렁이는 테마주의 과거 데이터도 내재화해서 테마주까지도 놀랍도록 적중시키고 있다.
알파아이는 5년간의 연구 개발 끝에 탄생한 증권가의 '알파고'다. 증권미디어리서치센터 코리아경제티비 유재성 대표를 필두로 유능하고 젊은 애널리스트들이 함께 개발, 자동으로 주식을 매도, 매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유 대표는 인공지능의 중요성을 간파하고 오래 전부터 인공지능, 딥러닝, 머신러닝 전문가들과 함께 알파아이를 개발했다.



2년만에 300%에 가까운 수익률을 올린 L씨(36세, 직장인)는 "알파아이 덕분에 2년만엔 원금의 3배가 넘는 수익을 올렸다"며 "혼자서 열심히 공부해 투자하던 때보다 알파아이에게 모든 것을 맡긴 지금이 수익률이 훨씬 높다”고 설명했다.
인공지능 기반 주식 자동매매프로그램 알파아이는 누구나 무료로 체험 가능하다. 홈페이지나 전화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리얼 빅테이터 분석

동영상 보기 클릭

추천종목:
대한광통신(010170)
에이프로젠제약(003060)
린드먼아시아(277070)
유비쿼스(264450)
지어소프트(051160)

주식승부사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