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5만명은 이미 알고 있었다 이 종목이 오를꺼란걸

경험과 감에 의존한 투자가 아니라 빅데이터 분석과 딥러닝 알고리즘을 활용한 투자로 확실한 수익률을 가져다주는 인공지능 주식매매 프로그램 ‘알파아이’가 증권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유명 펀드매니저들의 수익률은 일찌감치 제쳤다.



알파아이는 오랜 기간 축적된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자체 개발한 딥러닝, 머신러닝 알고리즘을 이용해 최적의 솔루션을 자동으로 도출해 의사결정을 내리고 있다. 기존에 존재하던 자동매매 프로그램은 실시간으로 변동하는 시장 상황을 제대로 반영하지 못해 투자자들의 손실을 유발했던 것에 비교하면 하늘과 땅 차이다.

알파아이는 공신력있는 증권연구기관인 코리아경제티비의 젊은 CEO 유재성 대표가 유능한 애널리스트들과 빅데이터, 인공지능, 딥러닝 전문가들과 의기투합해 5년간의 연구개발 과정을 거쳐 제작한 인공지능 기반 주식 자동매매 프로그램이다. 빅데이터 분석과 딥러닝 알고리즘을 활용한 스마트한 투자로 확실한 수익률을 보장하면서 투자자들 사이에서 반드시 참고해야 할 교과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알파아이를 이용한지 10개월만에 원금을 3배로 불린 직장인 김 모씨는 "알파아이에게 맡기고 신경을 쓰지 않는 지금이 과거 매일 주식에 빠져살던 때보다 수익률이 훨씬 높다"며 "이럴줄 알았으면 좀 더 일찍 알파아이를 이용했을걸 하는 후회가 든다"고 말했다.

알파아이는 주식 투자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다.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문의하면 된다.

무료체험 경험하기

리얼 빅테이터 분석

동영상 보기



추천종목:
유니크 011320
쿠첸 225650
대우부품 009320
엔케이물산 009810
풍국주정 023900

주식승부사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