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진원 호반산업 대표 "고객만족 상품 개발·시공 품질 관리에 최선"
입력
수정
지면C21
2019 상반기 한경 주거문화대상“고객의 입장에서 집을 지으려는 임직원의 한결같은 마음, 품격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려는 노력을 베르디움에 담고자 했습니다.”
김진원 호반산업 대표(사진)는 “그동안 상품 개발에 노력하고, 시공 품질에 세심한 노력을 기울인 덕분에 이번에 한경 주거문화대상 고객만족대상을 수상하게 된 것 같다”며 “앞으로도 홈 IoT(사물인터넷) 플랫폼을 통해 편리함과 쾌적함을 제공하고, 입주민의 여유로운 생활을 돕는 다양한 노력을 하겠다”고 말했다.그는 “호반그룹은 지난 1월과 2월 덕평CC와 서서울CC를 인수했고 스카이밸리CC, 하와이 와이켈레CC, 제주도 유일의 마리나센터를 갖춘 퍼시픽랜드도 운영 중”이라며 “지난해에는 리솜리조트 인수를 통해 국내 7곳, 해외 1곳의 리조트 및 골프장을 갖추며 지속적으로 다양한 레저사업을 확장하고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냈다.
김 대표는 호반그룹의 건설 계열사들이 올해도 수도권 인기지역을 중심으로 주택을 공급할 예정이라고 강조했다. 그는 “3월 호반건설은 인천 송도국제도시에서 ‘호반써밋 송도’ 2671가구를 성공적으로 공급하는 등 수요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았다”며 “여세를 몰아 호반그룹의 건설계열인 호반건설과 호반산업은 평택 고덕신도시 등 수도권에서 공급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구민기 기자 kook@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