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재교육 밀크티초등, 인공지능(AI) 학습 통해 기초수학 탄탄하게 만든다

수학기초가 부족한 초등학생들에게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 대부분의 학생과 학부모들은 수준을 정확하게 파악하지 못한 채 초등수학학원이나 공부방을 통해 학습을 하고 있다. 이럴 경우 자신과 맞지 않는 학습 진도로 어려움을 겪을 것이다.

제대로 된 수학공부를 하기 위해서 먼저 학생 자신의 수준을 정확하게 파악하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이에 천재교육의 자회사 천재교과서가 만든 스마트 초등인강 밀크티 초등은 인공지능(AI)을 이용한 학습으로 초등학생 기초수학을 탄탄하게 만들어주고 있다.밀크T초등의 초등학교 수학과정은 먼저 빅데이터와 AI를 이용해 학생의 수준을 정확하게 파악하는데 힘쓴다. 이를 통해 학습생이 자연스럽게 수학공부에 흥미를 느낄 수 있도록 돕고 있으며, 어떠한 문제가 나오더라도 차근차근 풀어 나갈 수 있는 응용력을 길러준다.

특히 밀크티초등의 수학학습은 한 번 등록하면 모든 학년의 강의가 제공되기 때문에 학년/학기에 상관 없이 부족한 단원을 보충하거나 예습을 할 수 있으며, 이와 별개로 재미있는 연산훈련을 할 수 있도록 게임형식의 학습도 마련했다. 교과서 수학공부와 더불어 자신의 수준에 맞는 학습도 할 수 있기 때문에 높은 학습효율을 자랑한다.

천재교과서 관계자는 "여름방학이 다가오면서 이 기회를 이용해 수학공부에 매진하려는 학생과 학부모들이 늘고 있다. 수학실력은 어느 한 순간 실력이 향상되는 것이 아니라 꾸준히 학습하다 보면 자연스럽게 실력이 늘기 때문에 밀크T와 같은 스마트학습을 통해 매일 공부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전했다.이처럼 초등학교 수학기초 실력 향상에 도움되는 스마트 초등학습지 `밀크티초등`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현재 10일의 무료체험 서비스를 제공 중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