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시원, 태국에서 드라마 ‘국민 여러분’ 팬미팅 성황리에 개최

최시원(슈퍼주니어 시원)이 태국 단독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최시원은 지난 6일 오후 7시(현지 시간) 태국 방콕에 위치한 KBank Siam Pic-Ganesha Theatre에서 ‘「My Fellow Citizens」 Drama Fanmeeting with Choi Siwon in Bangkok’(‘국민 여러분’ 드라마 팬미팅 위드 최시원 인 방콕)을 개최, 드라마와 관련된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팬들과 소통하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이번 팬미팅은 최시원이 베테랑 사기꾼 ‘양정국’ 역으로 출연한 드라마 ‘국민 여러분’에 대한 현지 팬들의 높은 관심으로 열린 공연이자, 태국에서 펼쳐진 첫 번째 단독 팬미팅으로 최시원의 글로벌한 인기를 다시 한번 실감케 했다. 특히 이번 팬미팅에서 최시원은 드라마 ‘국민 여러분’의 촬영 현장 및 NG 영상을 공개하고 비하인드 이야기를 자세히 들려줬음은 물론, 드라마 속 명대사와 액션 연기까지 무대에서 완벽히 재연해내 관객들을 사로잡았다.

또한 최시원은 John Mayer의 ‘Gravity’와 Howie Day의 ‘Collide’를 감미롭게 불러 팬들을 매료시켰으며, ‘표정 부자’라는 별명을 갖고 있는 최시원의 스틸 컷 속 다양한 표정을 똑같이 따라 하는 관객을 뽑는 코너와 최시원과 팬들이 같은 동작을 해야 성공하는 게임도 선보여 공연의 즐거움을 한층 배가시켰다.

더불어 최시원은 공연을 마무리한 후 참석자들과 하이터치 이벤트도 진행, 남다른 팬 사랑을 입증하며 훈훈함을 더했다. 한편, 최시원은 오는 12일 사우디아라비아에서 아시아 가수 최초로 개최되는 슈퍼주니어의 단독 콘서트 ‘SUPER JUNIOR WORLD TOUR “SUPER SHOW 7S” in JEDDAH’에 참여할 예정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