짐도리, 코엑스 창업박람회장에서 ‘1톤 차량지원’ 프로모션 진행

소형이사전문브랜드 ‘(주)짐도리로지스틱스’(이하 짐도리)가 오는 2019년 8월 1일(목)부터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에서 열리는 ‘제52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짐도리는 박람회 기간 중 ‘프랜차이즈 창립 5주년 기념’ 프로모션으로 이번 행사기간내 현장계약시 선착순 10대(2013년식)의 1톤 화물차량을 무상지원하여 유래없는 파격적인 현물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한 짐도리 부스 방문시 개설비용, 수익분석, 창업시장 분석등을 진행해 구체적인 창업정보를 제공하고 푸짐한 경품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짐도리는 1인가구가 소비 트렌드를 주도하는 추세에 발맞춰 원룸, 투룸 및 오피스텔등 소형가구의 니즈를 파악하고 이사 정찰제, 이사실명제, 이사매니저 서비스를 전개하며 무점포 창업, 1인 창업, 소자본 창업이 가능한 새로운 접근방식의 창업아이템으로서 전국 349호점의 개설신화를 이룩한 중견기업이다.

20년간 축적해온 이사 노하우와 기술력을 지닌 짐도리는 3년간의 창업박람회장에서 만난 예비창업자들의 고민을 타파할 수 있도록 직접 이틀간의 소형이사서비스 제공현장을 함께 경험 후 창업을 결정할 수 있는 ‘체험창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코엑스 B Hall에서 만나볼 수 있다. 짐도리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경규민 한경닷컴 기자 gyum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