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디오스타 '손정은 "김구라, 커피 마시자 제안하니 '내가 왜?'라고…"
입력
수정
'라디오스타' 손정은, 김구라와의 에피소드 공개손정은 아나운서가 방송인 김구라와의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손정은 "김구라 팬, 진짜 좋아했다"
"커피 마시자 제안하니 '내가 왜 너랑 마시냐고' 해"
손정은 "그 이후로 마음 접어"
지난 10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라디오스타'에는 손정은을 비롯해 배우 김성령, 전 야구선수 김병현, 개그맨 남창희가 출연했다.이날 손정은은 "'라디오스타'를 몰아보기 할 정도로 팬"이라면서 "특히 김구라 씨를 진짜 좋아했었다"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김구라를 MBC몰에서 만났는데 너무 좋아서 커피 한 잔 마시자고 제안했다. 그런데 김구라 씨가 내가 왜 너랑 커피를 마시냐고 하더라"고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손정은은 "식당이었는데 너무 큰 소리로 얘길 하시더라. 순간 너무 창피해서 얼굴이 빨개졌다"며 "그때 이후로 마음을 접었다. 싫어하지는 않는다. 하지만 좋아하지도 않는다"라고 말해 김구라를 당황케 했다.이에 김구라는 "그렇게 얘기하지 않았다. 웃으면서 얘기했는데 그런 뜻이 아니었다"면서 "저번에 우리 구름다리에서 만나지 않았냐"라고 물었다. 그러자 손정은은 "그때도 성의 없게 전화를 하면서 대충 인사하고 가셨다"라고 말했다.
김구라는 "염경환 씨와 함께 청라 주민끼리 한 번 만나자"라고 제안했고, 손정은은 "내가 왜"라고 받아쳐 웃음을 자아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