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우스탁킹서 모나미·팍스넷·코오롱생명과학 '집중매매'

한국경제TV '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 - 대박천국'
한국경제TV 대표 프로그램 ‘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월~목 밤 9~12시, 기획·책임 조주현, 연출 김태일 남혜우 최세규)의 대박천국 2부 ‘종목정상회담’에서는 우량주 발굴단(와우넷 파트너스)이 의제 토크와 우량주 발굴을 통해 7월 수익률 업그레이드에 도전했다.

국내외 다양한 이슈들과 한국 증시를 위협하는 악재들, 그 속에서 찾아볼 수 있는 기회의 종목들까지 다채로운 질문과 날카로운 분석을 제시했다. 먼저 방탄수익단팀은 ‘곤두박질치는 한국 증시에 솟아날 구멍은 있을까’라는 주제로 증시 하락 원인과 함께 일본 수출 규제에 따른 반도체주 전망을 살펴봤다.등대팀은 미국 금리 인하 우려, 일본 수출 규제, 환율 쇼크 등 한국 증시의 3중고 탈출 방안과 흔들리지 않는 태도, 불기둥팀은 한국 증시의 회복 탄력성 찾기에 대해 이야기를 나눴다. 브라보팀은 3거래일 연속 매수세가 유입된 외국인 투자자 움직임에 대해 토론하고, 7월 미국 금리 인하설에 따른 증시 회복 가능성을 점쳐봤다. 2분기 실적주도 살펴봤다. 이번주에도 다양한 시장 이슈를 분석하고, 증시 변동성에 대응 가능한 끝장 종목들을 발굴할 예정이다.

깊이 있는 의제 토크와 끝장 종목 발굴이 이어질 종목정상회담은 재치 있는 MC 최기훈과 열두 명의 국가대표 우량주 발굴단이 함께한다. 한국경제TV와 와우넷 사이트, 모바일 앱(응용프로그램) ‘와우넷’과 유튜브 ‘와우넷’ 라이브 스트리밍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수익률대회 ‘실전투자 와우스탁킹’ 2019년 3분기 대회는 지난 12일 종가 기준으로 권태민이 1위(계좌수익률 13.2%)에 올랐다. 권정호가 10.7%로 2위, 한동훈이 10.5%로 3위를 차지했다.실전투자 와우스탁킹은 분기별로 1억원의 투자금으로 모의계좌 운영을 시작해 중간 리셋 없이 현재까지의 계좌 수익률로 파트너 순위를 집계한다. 연간 수익률 베스트 파트너도 선정한다. 지난주 와우스탁킹에서 매매가 집중된 종목은 모나미, 팍스넷, 코오롱생명과학, 줌인터넷, 켐트로스 순이다.

‘라이온킹 투자자 만들기 프로젝트-대박천국’은 매주 월요일부터 목요일 밤 9시, 금요일 11시에 한국경제TV를 통해 생방송으로 만날 수 있다. 와우넷 파트너들의 생생한 종목 정보 및 수익률은 대박천국 홈페이지와 와우넷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