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이민호, 신세계조선호텔 모델 발탁 外

▲ 신세계조선호텔(대표이사 이용호)은 한류스타 이민호를 홍보모델로 발탁했다고 18일 밝혔다.

이민호는 레스케이프 호텔, 부산 웨스틴조선호텔 등 신세계조선호텔에서 진행하는 위촉식·화보촬영과 '홍보모델 취임기념 이민호 이벤트(가제)' 등을 비롯해 호텔의 한류 마케팅 활동에 참여하게 된다. 이민호는 사회복무요원을 마치고 복귀작으로 김은숙 작가의 '더킹: 영원의 군주'를 선택했으며, 최근에는 세종학당재단 홍보대사로도 위촉됐다.
▲ 한국 코카-콜라사는 올여름 캠페인 '코-크 썸머 드립' 광고에 참여한 배우 박보검 모습을 새롭게 공개했다.

비하인드 화보 속에서 박보검은 코카-콜라 캠핑카를 배경으로 친구들과 설렘 가득한 여행을 즐긴다. 코카-콜라사 관계자는 "썸머 캠페인 모델 박보검과 함께 하는 TV 광고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잊지 못할 짜릿한 여름을 선사할 것"이라고 밝혔다.
▲ 웹드라마 제작사 플레이리스트는 국내 최대 규모 일러스트레이션 전문 박람회 '서울일러스트레이션페어'에 대표 작품인 '연애플레이리스트' 전용 전시관을 연다.

'연애플레이리스트' 부스는 오는 25일부터 28일까지 4일간 삼성 코엑스 D홀에서 운영한다. 부스는 '연애플레이리스트' 시즌4 속 시각디자인과 전공자 한재인(이유진 분)의 졸업전시회를 콘셉트로 마련된다.

이유진 팬 사인회도 오는 27일 오후 4시부터 열린다.
▲ MBC TV는 이날 '섹션TV 연예통신' 대신 예능 '세빌리아의 이발사'를 편성한다. 이에 따라 '섹션TV 연예통신'은 결방한다.

'세빌리아의 이발사'는 MBC에브리원 예능이지만 배우 이민정 등의 출연으로 화제가 되며 첫방송 시청률이 1%를 넘었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