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즈원, `2019 MGMA` 출연 확정…다채로운 출연진에 기대감↑
입력
수정
No.1 디지털 뮤직 플랫폼 지니뮤직과 No.1 K-POP 디지털 채널 M2가 함께하는 `2019 M2 X GENIE MUSIC AWARDS(이하 2019 MGMA)`는 26일 “아이즈원이 `2019 MGMA`에 출연한다”고 전했다.
아이즈원은 화려한 퍼포먼스와 매력적인 음악으로 한국은 물론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아티스트다. 지난 4월 두 번째 미니 앨범 `하트아이즈(HEART*IZ)`로 음악 방송 7관왕 달성에 역대 걸그룹 음반 초동 판매량, 가온 주간 앨범 및 소셜차트, 일본 오리콘 해외 앨범 차트 등 각종 1위를 휩쓸며 대세다운 활약을 펼쳤다. 지난달 일본에서 발매된 싱글 2집 `부에노스 아이레스(Buenos Aires)`가 발매 당일 19만 장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하며 오리콘 데일리 싱글 랭킹 1위를 차지했고, 한국을 시작으로 태국, 대만, 홍콩, 일본 등 아시아 주요 지역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하는 등 돌풍을 이어가고 있다. 오랜만의 한국 무대로 기대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아이즈원은 `2019 MGMA`를 통해 방송에서는 볼 수 없었던 새로운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앞서 김재환, 마마무, 우주소녀, 청하, 투모로우바이투게더, 펜타곤, 폴킴, AB6IX, DAY6, ITZY, TWICE 등 쟁쟁한 라인업이 발표된 가운데 아이즈원의 합류가 확정돼 `2019 MGMA`의 화려한 무대에 관심이 집중된다.
음악을 보고, 듣고, 공유하는 지금 시대에 가장 걸맞은 2019년형 음악 시상식 `2019 MGMA`는 오는 8월 1일 저녁 7시 서울 KSPO DOME(올림픽 공원 체조경기장)에서 개최되며 지니뮤직 홈페이지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음악 전문 채널 Mnet과 디지털 채널 M2 등에서 시청할 수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