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시세끼 산촌편 티저 공개…시작부터 망가지는 언니들
입력
수정
삼시세끼 산촌편 예고편 공개첫 방송을 앞둔 ‘삼시세끼-산촌편’ 예고편이 공개됐다.
염정아+윤세아+박소담 등장
삼시세끼 산촌편 '강식당3' 후속 다음달 9일 첫 방송
다음달 9일 첫 방송될 tvN 예능프로그램 ‘삼시세끼-산촌편(이하 ‘삼시세끼’)’에는 배우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이 출연해 리얼 산촌 라이프를 그려갈 전망이다. 27일 선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여배우 세 명이 살아가는 힘들지만 재미난 산골 생활이 담겨 있다. 특히 ‘큰언니’ 염정아가 허당기를 발휘해 눈길을 모았다. 멍 한 표정을 지으며 밥이 탔다고 걱정하는 등 귀여운 면모를 뽐냈다. 예고편이 공개된 후 시청자들의 반응이 뜨겁다. “이 언니들 시작부터 망가지네”, “벌써부터 기대되는 여배우 트리오”, “예능에서 쉽게 볼 수 없는 배우들이라 더욱 기다려진다” 등 댓글을 달았다.
연출을 맡은 양슬기PD는 "한번도 '삼시세끼'를 경험해 본적 없는 염정아, 윤세아, 박소담 세 분이 산촌에적응하는과정을 지켜보는 것이 재미있을 것. 이들은넘치는 에너지로 산촌에 활력을 불어 넣으며새롭고 재밌는 에피소드들을 만들어냈다"며, "한정된 자연의 재료를 활용해 어떻게 세끼를 해결해 나갈지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한편, tvN '삼시세끼 산촌편'은 '강식당3' 후속으로 다음달 9일 금요일 오후 9시 10분 첫 방송된다.
김경미 한경닷컴 기자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