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대형 신약 개발 성공한 바이오주!

#FDA임상 3상 종목은 꼭 주목해야합니다.

만성폐쇄성폐질환의 천연물 신약을 개발중인 영진약품은 수년전 미국 FDA 임상2상 진행에 따른 기대감으로 2천원대 주가는 최고 19000원대까지 9배 대세상승이 나왔고



에이치엘비는 2020년 글로벌시장 규모만 5조원 위암분야에서 항암신약인 아파티닙을 개발하면서 미국FDA 임상1상 진행 기대감으로 2천원대의 주가가 4만원대까지 정말 기록적인 상승이 터져버렸습니다.

이처럼 시장규모가 조단위의 초대형 질병 분야에서 FDA임상 진행 등 신약 성공 가능성이 높으면 주가는 가파른 상승흐름을 보이곤 합니다.

공략주] 신약개발을 하려면 보통 10년이상 걸리는 등 시간과 자금이 꽤 필요하지만,



동사는 글로벌 2억명이 넘는 환자수에 수년후 6조원대 시장규모가 예상되는 대형 질병분야에서 FDA 임상3상이 시작되었습니다.

해외경쟁사는 최소 3개월 필요한 치료효과 확인을 확~줄인 불과 2주만에 효과가 나타났고,



게다가 해외경쟁사는 한가지 증상에만 효과가 나타나지만 동사의 신약은 여러가지 해당질환에 효과가 있어 더 많은 환자들에게 적용이 가능하단 겁니다.



여기에 수년뒤 임상에 통과하여 출시할 경우 수년내 1조원을 넘기는 매출을 달성할 것으로 전망되고 있습니다.



오늘기업과 비슷한 치료제를 개발중인 국내경쟁사는 임상3상도 아닌 임상2상을 완료했는데 경쟁사 치료제의 적정가치를 1조원규모로 평가하며 시가총액은 1조4천억원에 달하는데



차세대 신약 중 탑티어 일류물질을 개발중인 동사의 시가총액은 경쟁사 대비 50%도 안 되는 상대적인 저평가 구간이고,



FDA 3번째 진행중인 동사가, 경쟁사보다 시장진입 면에서 크게 앞서있다는 것을 확인했습니다.



여기에 최근 수십조의 자산을 운용하는 굴지의 자산운용사가 5%지분 확보하는 등 기관과 외국인 도합 300만주 넘게 매집해 절호의 매수찬수를 주는 지금 바로 확인해두시기 바랍니다.



6조원 바이오 시장을 휩쓸 역대급 황금주! 아래 번호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060 - 800 - 4300 → 1 번 선택 후 715번 (3 0 초 당 2 0 0 0 원, 부가세 별도)



- FDA 임상 3상 돌입한 올해 최고의 바이오 황제주!! (종목확인)






주식승부사 <추천핵심포인트>
- 글로벌 2억명 환자, 6조원 규모 질병분야 신약개발!
- 수년 후 출시 1조원 매출 전망!
- 국내경쟁사 대비 시가총액 절반 저평가 구간!
- 수십조 운용 자산운용사 최근 5% 지분 확보!

[관련종목]
후성/동진쎄미켐/남영비비안/유니온머티리얼/에스앤에스텍


[본 글은 투자 참고용으로, 한국경제신문의 의견과 다를 수 있습니다.]

핫이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