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키드 오늘(2일) 데뷔 100일…감사 기념영상 공개 '남다른 팬사랑 '

보이그룹 뉴키드(Newkidd)가 데뷔 100일 감사 기념 영상을 공개했다.

제이플로 엔터테인먼트의 보이그룹 뉴키드는 지난 4월 25일에 데뷔해 2일 데뷔 100일을 맞았다. 뉴키드(진권,지한솔,윤민,우철,휘,최지안,강승찬)는 이날 오전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데뷔 100일을 축하하는 영상을 게재하며 근황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 뉴키드는 밝은 모습으로 “팬여러분들 사랑 덕분에 100일 동안 정말 행복했고, 앞으로 뉴키드와100일 ,1000일 1,000,000일 계속 함께하고 즐거운 추억 많이 만들어가요” 라며 기쁜 마음을 전했다.

이어 “팬 여러분들의 응원 속에 더 성장하고 멋있는 모습 만들어 가겠다. 행복한 100일 만들어 줘서 너무 감사하다”라며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영상을 마무리 했다.
해외에서도 인기도 많은 그룹답게 해외 팬들들의 데뷔 100일 축하메시지가 쏟아지고 있다.뉴키드는 데뷔 앨범 ‘NEWKIDD' 타이틀곡 ’뚜에레스((Tu eres)’로 국내외에서 활발히 활동 중이다. 데뷔 직후 지난 6월 중앙아시아 카자흐스탄 2개 도시 투어에 이어 데뷔 2개월 만에 초고속으로 남미를 진출해 브라질, 우루과이에 이어 아르헨티나 공연까지 완판 세례를 이어가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브라질에서 입국한 뉴키드는 바로 한국 팬들을 위한 팬사인회를 진행해 팬들과 가깝게 소통하는 남다른 팬서비스로 눈길을 모은 바 있다.

한편 뉴키드는 데뷔 앨범 발매와 동시에 국내외 많은 팬들의 관심을 모은 실력파 보이그룹으로 각광받고 있다.

이미나 한경닷컴 기자 helper@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