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패치 측 "김남길·장나라 보도 사진은 합성…열애·결혼 아는 바 없어" [공식]

김남길·장나라 결혼 보도 기사 삭제?
온라인 커뮤니티 통해 일파만파
디스패치 측 "조작 사진"
김남길 장나라 열애설 보도 디스패치 공식입장 /사진=홈페이지
배우 장나라와 김남길의 결혼설에 대해 디스패치 측이 "아는 바 없다"면서 기사 보도를 부인했다.

지난 5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인터넷 언론 매체인 디스패치가 두 사람의 결혼설을 보도했다가 바로 삭제했다는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는 '[단독] 연기파 배우 김남길, 동안미녀 장나라와 7년 열애 끝에 11월 결혼'이라는 제목의 기사 캡쳐 화면이 함께 담겨있다.

디스패치는 그동안 연예계의 열애설에 대해 집중 보도한 경우아 많았던 터라, 해당 글이 올라오자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열애·결혼설에 이목을 집중했다.
장나라 김남길 열애, 결혼설 '해프닝'
이에 대해 디스패치는 홈페이지에 공식입장문을 올려 "김남길, 장나라 결혼 관련 '디스패치 캡쳐사진'은 합성"이라며 "자사 홈페이지 메인화면을 오려 붙인 조작 화면"이라고 해명했다. 이어 "심지어 해당 캡쳐에 들어있는 김남길 장나라 사진은 타매체 사진이다. 덧붙여 '디스패치'는 두 사람의 열애 및 결혼에 대해 아는 바 없다"고 강조했다.

김남길과 장나라는 2013년 한 차례 열애설이 불거진 바 있다. 장나라가 '학교 2013' 출연 당시 김남길이 촬영장으로 분식차를 보내 열애에 대한 의심이 불거졌다. 하지만 두 사람은 "사실 무근"이라며 친한 동료사이라고 밝힌 바 있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