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북·영어원서 등 5000권 보유…20만명이 학습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리딩게이트
영어독서를 통해 독서 습관과 영어 실력 향상 효과를 동시에 누릴 수 있도록 개발된 리딩게이트는 현재 누적 회원 수 40만 명, 서울 및 경기 지역을 중심으로 한 초중고를 비롯한 약 600여 교육기관이 사용 중인 자기주도형 영어독서 프로그램이다. 10여 년 동안 국내외 교육기관에서 놀라운 학습 효과를 입증하며 엄마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명실 공히 국내 대표 영어독서 브랜드로 성장했다. 이러한 성장세를 발판으로 올해 리딩게이트는 베트남, 중국, 인도네시아 등 해외 시장 진출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리딩게이트는 영어 e-book과 유명 영어 원서에 대한 북 퀴즈로 구성된 총 5,000여개의 콘텐츠를 PC와 스마트 기기를 통해 언제 어디서든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 특히 전문 연구진이 자체 개발한 북 퀴즈는 읽기, 듣기, 말하기, 쓰기 등 영어의 4대 영역을 종합적으로 훈련할 수 있도록 체계적으로 구성되어 있어 학부모들의 큰 호평을 받고 있다. 또한 학습을 통해 얻는 포인트로 레벨-업하는 동기부여 시스템, 음원 속도 조절, 워크시트 및 단어장 출력을 통한 다양한 독후활동 지원 기능 등은 리딩게이트만의 차별점이다.

김용환 (주)리딩게이트 대표이사는 “영어 독서가 학생들의 꿈을 이루는 열쇠가 된다는 교육 철학을 바탕으로, 아이들이 언어 능력뿐 아니라 생각의 깊이도 키울 수 있는 양질의 콘텐츠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보강해 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