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레인지 '새 기준' 제시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쿠첸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프리미엄 생활가전 브랜드 쿠첸(대표 이대희,www.cuchen.com)은 고객 중심 마인드를 기반으로 앞선 기술 경쟁력과 차별화된 디자인의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프리미엄 밥솥 시장에서는 IR밥솥으로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골드키즈’, ‘에잇포켓키즈’ 트렌드에 주목, 유아가전을 새로운 성장동력으로 삼고 프리미엄 유아가전‘쿠첸 베이비케어’를 론칭했다.

특히 쿠첸은 일찍이 외산브랜드 중심이었던 국내 전기레인지 시장의 성장가능성을 파악, 2013년 신개념 전기레인지인 ‘하이브리드 레인지’를 국내 최초로 출시 한 바 있다. ‘하이브리드 레인지’는 열 효율성이 뛰어난 인덕션(IH) 화구와 용기 제한이 없는 하이라이트(HL) 화구를 결합한 레인지다. 쿠첸만의 IH기술력을 바탕으로 자체 생산되며, 3구 이상의 제품에 대해 국내 최초로 ‘인덕션 발열체 10년 무상보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쿠첸이 새롭게 선보인‘하이브리드 레인지 제로(Zero)’(모델명:CIR-S3300DSBE)는 고화력의 인덕션(IH) 2구와 용기 사용 제한이 없는 하이라이트(HL) 1구를 갖추고 있다. 특히 전기레인지를 사용하지 않을 때 소모되는 대기전력이 하이브리드 전기레인지 제품 중 업계 최저수준인 0.003W로, 에너지 낭비 및 전기료를 절감하는 효과가 있다.

인덕션 화구는 기존 제품보다 20% 발열면적이 넓어진 대화구로 대형용기 사용 시에도 바닥면 전체에 화력을 균일하게 전달해준다.

인서트 IH 코일 기술을 적용, 화구의 코일과 코일 사이에 간격을 두어 공기의 순환을 원활하게 한다.또한 9단 화력조절이 가능하며, 반려동물로 인한 화재까지 예방하는 2중 잠금장치 ‘차일드락 플러스’를 비롯해 화구별 타이머, 전력제어, 자동꺼짐 등 총 20중의 안전장치로 보다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