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가의료기의 품질경영…'척추의 기본'을 지키다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누가의료기
하루 세 번, 세 개의 발열도자로 누르고, 늘리고 뜨겁게 자극하다. ‘언제나 쉽게 집에서 건강을 관리하세요.’ 라는 메시지를 담은 ‘3.3.3 프로젝트’로 글로벌 의료기 전문 기업 누가의료기가 주목받고 있다.

누가의료기는 창립 17년 만에 전국 186개 대리점을 보유할 정도로 국내 개인용 의료기 업체의 선두주자가 되었으며 중국을 비롯한 러시아, 브라질, 캐나다 등 전 대륙에 걸쳐 115개국 3,500개의 판매망을 구축할 정도로 해외에서도 인기를 끌고 있다.
누가의료기가 국내를 비롯한 전 세계 소비자들로부터 사랑을 받을 수 있었던 것은 기본에 충실한 제품의 품질경영 덕분이다. 특허 39건, 실용신안 12건, 디자인(의장) 68건을 보유할 정도로 철저하게 고객 중심의 기술 개발에 힘써온 누가의료기는 2018년 ‘제 55회 무역의 날’에서 국가 산업에 이바지한 공로로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며 소비자의 인정을 받아왔다. 또한 러시아 ‘메체니코프 공립 의과대학병원’과 국내 ‘연세대학교 세브란스 기독병원’에서 시행한 ‘N5 통증 감소 효과’에 대한 임상시험은 누가의료기의 제품에 대한 강한 자신감을 엿볼 수 있는 행보이다. 그 결과 지난 5월 러시아 ‘수술 과학 연구소’와 ‘연방 의학&생물학 연구소’에 누가의료기 N4가 연구용으로 설치된 것은 누가의료기가 그 동안 추구해온 품질경영이 옳았다는 것을 증명해준다.

누가의료기 제품 중 국내외 소비자들에게 가장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은 척추 근육통완화 의료기기 N5다.

업계 최초로 ‘경추 전용발열도자'를 적용한 ‘N5'는 경추, 흉추, 요추로 이어지는 3개의 발열 도자가 척추 전반을 동시에 자극해 효과적인 마사지 및 온열 효과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