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고민 따른 맞춤형 솔루션 화장품 에스트라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에스트라
메디뷰티 브랜드 (주)에스트라(대표 임운섭)가 ‘올해의 브랜드 대상’ 병원화장품 부문에서 4년 지속 수상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2003년 첫 시상 이래 17주년을 맞았으며 매년 소비자의 직접 투표로 한 해 동안 경제, 사회, 문화, 인물 등 각 분야에서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브랜드를 선정하는 어워드다. 에스트라는 온라인·모바일 투표에서 평점 2.17점, 1 대 1 전화설문에서 평점 3.35점으로 총점 5.52점을 획득해 부문 최고의 점수를 얻었다.
에스트라 브랜드 관계자는 “의약학적 경험과 끊임없는 피부 연구를 바탕으로 피부 본연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찾기 위해 오랜 시간 노력한 결과 4년 지속 수상이라는 뜻 깊은 결과를 얻은 것 같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피부 고민에 따른 맞춤형 솔루션을 제시할 수 있는 국내 대표 메디뷰티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에스트라는 병의원 채널을 기반으로 전문가를 통해 구현되는 혁신적 기술의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는 메디뷰티 전문 기업으로 피부 고민에 따른 다양한 라인을 선보이며 병의원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2008년 민감하고 건조한 피부를 위해 내놓은 피부장벽 기능을 케어하는 아토베리어 라인을 필두로 스트레스로 지친 피부에 생기와 활력 에너지를 전달하는 ‘리제덤’ RX, 여드름성 피부에 적합한 토털 밸런싱 케어라인 ‘테라크네’ 등 피부 고민에 따른 다양한 라인을 갖추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