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욕실 문화 '확' 바꿔버린 대림바스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대림바스
대한민국의 욕실 역사와 함께한 대림바스는 54년 욕실업계를 이끌어온 최고의 강자다. 대림바스는 ‘욕실은 가장 아름다운 방’이어야 한다는 모토 아래 보다 편리한 욕실, 개개인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춘 욕실 공간을 제안하기 위해 진화를 거듭하고 있다. 국내 최대 연구개발 인프라를 갖추고 과학적인 절수 기술로 친환경 제품을 생산하며 국내 욕실업계 1위를 유지하고 있다.

국내 욕실시장 1위 대림바스는 지금까지 쌓아온 모든 역량과 노하우를 담아 홈 인테리어 시장으로 사업 분야를 확장해 나가고 있다. 위생도기, 비데, 수전 등 욕실 제품을 넘어 토털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디움’을 론칭하며 주방, 도어, 마루, 창호 등으로 영역을 확대해 가고 있다.
국내 인테리어 리모델링 시장 규모가 지속적으로 커짐에 따라 대림바스는 사용자의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해 친환경적이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전문적 기술력으로 향후 리모델링 시장에서 토털 홈 인테리어 브랜드로 우위를 점할 계획이다.

특히 업계 최초로 홈 리모델링 세트 직시공 고객을 대상으로 전 품목 3년 무상 애프터서비스를 도입하고 직영으로 운영하는 서울 논현동 쇼룸의 확대 개편을 통해 소비자가 다양한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