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노, 여성을 위한 토탈 다이어트 솔루션 제공
입력
수정
지면C9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다노(공동대표 정범윤, 이지수)는 여성을 위한 토탈 다이어트 솔루션을 제공하는 다이어트 플랫폼 스타트업이다. 건강 다이어트 식품 쇼핑몰 ‘다노샵’, 여성 전용 O2O 피트니스&다이어트 코칭 서비스 ‘마이다노’ 등을 운영 중으로, ‘습관성형’이라는 새로운 철학에 기반한 다이어트 솔루션으로 국내 다이어트 시장의 패러다임을 혁신했다는 평가를 받는다.
다노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하는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온라인PT서비스 부문’ 대상을 수상한 마이다노는 홈트레이닝에 온라인 퍼스널 트레이닝(PT)을 접목한 국내 최초의 모바일 앱 기반 다이어트 코칭 프로그램이다.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다이어트를 위해 수강생 각자의 특성과 운동 목표에 맞는 개인 맞춤형 운동 프로그램과 식습관 성형(식단 관리) 및 생활습관 성형 미션 프로그램을 매일 제공하고, 이 과정에서 전문교육을 이수한 전담 코치가 세밀한 심리 상담을 포함한 프로그램 전반에 대한 실시간 밀착 코칭을 진행한다.
다이어트 도시락 브랜드 ‘다노한끼’를 포함해 직장인이 쉽게 먹을 수 있는 휴대용 선식, 조리가 필요없는 현미 시리얼, 견과류바 등이 대표상품이며, 현재 다노샵 전체 매출에서 PB상품이 차지하는 비율이 83%일 만큼 2030여성에게 인기를 얻고있다.
‘올해의 저칼로리 대용식 부문’ 대상을 수상한 다노샵은 건강하고 지속가능한 다이어트를 위해 평생 먹어도 좋은 저염·저당·고단백·저탄수화물 식품 만을 엄선해 판매하는 다노의 건강 다이어트 식품 쇼핑몰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