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5만개 교육기관이 쓰는 1등 모바일 알림장
입력
수정
지면C9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키즈노트는 교육·보육기관과 가정 간 커뮤니케이션을 도와주는 스마트 알림장 서비스로 관련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키즈노트
전국 어린이집·유치원의 80%에 달하는 기관이 키즈노트로 가정과 소통하고 있으며, 학교·학원 등 아이를 중심으로 운영되는 모든 교육기관에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 중이다.국내에서는 키즈노트를 쓰는 원과 안 쓰는 원으로 나눌 수 있을 정도로 압도적인 시장점유율을 확보하고 있으며, 이를 바탕으로 일본 등 해외에도 서비스를 수출하며 글로벌 서비스로 발돋움 중이다.
키즈노트는 과거 손으로 작성하던 알림장을 스마트폰 앱과 PC에서 작성할 수 있도록 개발됐다.교사가 키즈노트 앱과 PC로 알림장, 공지사항, 앨범 등 아이 일상과 기관 소식을 작성하면 학부모는 언제 어디서든 자녀 소식과 원 정보를 받을 수 있다.
기관은 키즈노트가 제공하는 알림 수신확인, 원아별 사진 자동 분류, 투표 기능 등을 통해 교사의 업무 효율이 높아지며, 부모는 언제 어디서든 자녀 소식을 확인할 수 있어 서비스와 더불어 원에 대한 만족도가 높다.
키즈노트는 시장 선도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자 교사 사생활을 보호하는 개인정보보호 및 예약발송 기능, 통학차량 안전을 보조하는 안심승하차 서비스 등 사회적 이슈를 해소하기 위한 기능을 개발하며, 더 좋은 교육환경 조성을 통해 기관과 가정 모두가 만족하는 서비스를 지향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