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다이어트 도시락' 아임웰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아임웰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올해의 다이어트 도시락’을 수상한 아임웰은 안전하고 건강한 먹거리에서 시작하는 자신감 있는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건강 간편식 브랜드이다. 아임웰은 ‘Food Life Balance Partner’라는 가치 아래 바쁜 현대인들의 건강한 식생활을 위해 맛과 영양, 간편함이라는 3박자가 고루 균형 잡힌 식단을 제공하고 있다.

아임웰은 신선한 재료를 활용해 풍부한 영양을 살린 도시락 제품을 다양하게 선보이고 있는데 대표 제품인 ‘굿밸런스 라이트밀 도시락’은 칼로리 부담을 줄인 곤약미와 가마솥 직화 방식으로 지은 차진 식감과 함께 닭가슴살로 만든 큐브와 소시지, 부드러운 오믈렛이 들어간 반찬 구성으로 9가지 종류를 내놓으며 균형 잡힌 식단을 제공함과 동시에 고객의 입맛까지 사로잡았다.
가장 인기 있는 ’굿밸런스 라이트밀 도시락’을 시작으로 다채로운 볶음밥과 빅볼로 구성된 ‘빅볼 라이스 도시락’과 곤약잡곡밥에 고기반찬이 추가된 구성의 ‘웰밀 도시락’이 있으며, 라이스 없이 구성된 ‘빅볼 도시락’과 ‘스테이크 도시락’까지 총 32가지 도시락 종류로 매일, 매끼니마다 다채로운 맛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아임웰은 엄격한 자체 품질관리기준으로 식품 위생 및 안전관리에 최선을 다하고 있다.

도시락 종류 외에도 칼로리와 나트륨을 낮춘 착한 분식, 간식, 음료 등으로 제품 카테고리를 넓히며 점차 사업을 확대하여 오프라인에 진출에 박차를 가하고 다양한 기업과 제휴를 맺으며 B2B 사업도 강화하고 있다. 올해는 배우 박민영과 함께 진행한 TV CF ‘나를 만드는 푸드, 나를 위한 Me식’을 통해 건강 간편식 시장에서 가장 돋보이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