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1 타이틀 없이도 승승장구…이진혁 '언니네 쌀롱' 첫 예능 고정
입력
수정
이진혁, MBC 새 예능 '언니네 쌀롱' 출연 확정이진혁이 ‘언니네 쌀롱’ 막내 직원으로 변신을 예고했다.
막내 직원으로 한예슬과 호흡
오는 9월 5일 첫 방송되는 MBC 신규 예능 프로그램 ‘언니네 쌀롱’에 이진혁이 막내 직원으로 합류,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일링 전문가 군단과 한예슬과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언니네 쌀롱’은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일링 전문가 한혜연, 차홍, 이사배가 스타일 변신을 의뢰한 스타를 머리부터 발끝까지 완벽하게 변신시켜주는 신개념 메이크 오버 토크쇼로, 배우 한예슬과 조세호, 홍현희가 출연을 예고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언니네 쌀롱’에 합류한 이진혁이 보여줄 새로운 모습에 기대가 증폭되고 있는 가운데 이진혁이 전문가 군단과 한예슬을 만나 어떤 케미를 선사할 것인지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이진혁은 지난 2015년 10인조 보이그룹 업텐션의 멤버로 가요계에 데뷔, 최근 Mnet ‘프로듀스X101’ 도전을 마치고 활발한 개인 활동을 이어가며 대중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이진혁은 '프로듀스X101'에서 최종 14위로 마무리해 아쉬움을 남겼다. 종영된 후 이진혁은 공식 인스타그램을 개설해 팔로워 수가 빠른 속도로 증가 50만 명을 돌파해 인기를 입증했다.
오는 27일 데뷔 쇼콘을 준비 중인 '프로듀스X101' 데뷔조인 X1보다 빠른 움직임을 보이며 화제성을 모으고 있다.
이진혁은 7일 방송 예정인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프듀' 탈락 소감과 데뷔 5년만에 가장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심경을 전할 예정이다. 한편 MBC ‘언니네 쌀롱’은 9월 5일과 12일 목요일 밤 10시 5분에 방송된다.
김예랑 한경닷컴 기자 yesra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