폰의달인, 갤럭시노트10 사전예약 사은품 화제 “하반기 시장 승부수 던졌다.”

삼성전자와 국내 이통3사 및 온, 오프라인 판매점들이 하반기 전략 스마트폰 ‘갤럭시노트10’ 시리즈 출시를 계기로 본격적인 마케팅에 돌입한다. 각종 사은품 혜택을 내걸며 하반기 스마트폰 시장을 둘러싼 경쟁이 격해질 전망이다.

업계에 따르면 삼성전자와 이통 3사, 온, 오프라인 판매점들은 9일부터 19일까지 갤럭시노트10 시리즈의 사전판매와 함께 다양한 사은품을 내걸고 있다. 갤럭시노트10 시리즈는 6.3형 ‘갤럭시노트10 5G’와 6.8형 ‘갤럭시노트10+ 5G’ 등 두 가지 크기로, 오는 23일부터 자급제 채널과 이통사 유통망을 통해 출시 된다.특히 오프라인보다 온라인 시장 경쟁이 더 치열하다. 대표적으로 47만 회원 수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은 갤럭시노트10 정식 사전예약에 돌입하면서 기존에 내걸었던 사은품을 강화하여 온라인 누리꾼들 사이에서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폰의달인은 기존 선착순 1,000명에게 제공되던 2만 원 상당의 핸드폰 케이스 쿠폰을 두 배가 늘어난 2,000명 제공으로 늘렸으며 가입유형(번호이동, 기기변경)에 따라 차등 지급 되었던 사은품을 가입유형 상관없이 지급하는 것으로 변경했다.

폰의달인에서 가입유형 상관없이 지급하는 사은품 품목은 갤럭시노트10 공기계, 반값할인, 12개월 요금지원, 에어팟 2세대, 제주도 2박 3일 여행권, 갤럭시 워치, 에어팟 2세대, 갤럭시버즈, 캐논 포토프린터, 갤럭시탭S5E, 블루투스 빔프로젝터, 닌텐도 스위치 등이 있으며 추가로 삼성전자에서 제공하는 제조사 혜택인 액정 교체비용 50%지원, 갤럭시버즈 9만 9천원 구매쿠폰, 기어 FIT, 무선충전 듀오도 함께 받아볼 수 있다.폰의달인 관계자는 “갤럭시노트10이 상반기에 출시한 갤럭시S10 5G보다 반응이 훨씬 뜨거워 전국 상위대리점 제휴를 통해 신속하게 재고 확보에 돌입했으며 추가로 사은품 수준을 최상위까지 끌어올려 2019년 하반기 스마트폰 시장 선점에 승부수를 던졌다.” 라고 전했다.

자세한 내용은 네이버 카페 ‘폰의달인’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