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경록, 안정적 고소득 위한 임대관리사 프로그램 무료제공

한국 부동산교육의 모태 `경록`이 안정적으로 고소득을 이룰 수 있는 임대관리 공인중개사를 양성하는데 힘쓰고 있다.

경록은 그 일환으로 경록 공인중개사 프로그램 수강생에게 임대관리사 프로그램을 전면 무료로 제공 중이다.경록은 주택매매와 전세거래 알선 전문가는 물론 전문적인 고효율 임대관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임대관리 전문 공인중개사 배출에도 힘쓰며, 우리나라의 주택문제를 해결하고 부동산 분야의 발전과 개인의 성공에 도움을 주어 매년 경쟁력 있는 전문가를 대거 배출하는 62년 전통의 부동산교육기관이다.

경록이 임대관리 공인중개사 양성을 위해 무상 지원하는 임대관리사 프로그램은 역대 최대 규모의 부동산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하여 퀄리티 높은 전문성을 갖췄다. 특히 누구나 부담 없는 반복학습을 통해 임대관리업무와 부동산실무를 전반에 걸쳐 포괄적으로 배울 수 있도록 개발됐다는 것이 특징이다.

해당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부동산 분야의 전문성을 제고하고 경쟁력까지 향상시킬 수 있으며, 부동산 관련 업무 범위의 확장을 기대하는 것도 가능하다. 이에 본 프로그램은 공인중개사 자격증을 갓 취득한 사람부터 현직 공인중개사까지 많은 사람에게 추천된다.이외에도 경록 임대관리사 프로그램은 정년, 부동산경기와는 무관하게 지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는 임대관리업을 교육하는 프로그램인 만큼 노후 경제활동 방안을 찾는 중장년층이 학습하기에도 적합하다.

경록 관계자는 "주택임대사업의 성패는 효율적인 임대관리에 달려 있다. 임대관리 전문 공인중개사를 통해 국가 차원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저가에 질 높은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고, 주택임대사업자는 장기적으로 지속적인 수익을 얻을 수 있다. 따라서 경록은 국가와 개인 모두를 위해 임대관리 전문 공인중개사를 배출하는 데 전폭적인 교육지원을 아끼지 않겠다"고 밝혔다.

한편 경록은 역대 최대 규모의 공인중개사 시험출제위원 교수진이 제작한 공인중개사 족집게 패키지를 8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