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TV조선 '얼마예요?' 100회 특집 外(종합)

▲ TV조선은 19일 밤 10시 '예능 '인생감정쇼 얼마예요?' 100회를 맞아 '다시 보고 싶은 부부'를 초대했다고 밝혔다.

전 야구선수 이병훈과 아내 백영미 씨가 출연해 일상을 공개하고, 천하장사 백승일의 아내 가수 홍주는 '온 세상에 꽃이 피었네'라는 노래로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인다.
▲ MBN은 올 하반기 방송할 음악 서바이벌 예능 '보이스퀸' MC로 강호동이 나선다고 밝혔다.

지난 6월부터 참가자를 모집 중인 '보이스퀸'은 기존 20~30대에 국한된 음악 서바이벌 프로그램 틀에서 벗어나 참가 자격 대상을 주부로 확장했다.

지원자 모집은 오는 31일까지 한다. 우승자에게는 상금과 주요 음원 사이트를 통한 음원 발매, 각종 특전과 부상을 제공한다.
▲ 가수 겸 배우 혜리의 유튜브 채널 '나는이혜리' 속 프로그램 '오! 혜리데이'의 총조회 수가 300만뷰를 넘었다.

혜리는 이 프로그램을 통해 출근길 모습, 플라잉 요가 수업 현장 등 자연스러운 일상을 공개하며 팬들 호응을 얻었다. 혜리는 추후 특별 영상과 직접 기획한 다양한 코너들을 소개할 예정이다.
▲ 아이돌 그룹 핫샷의 고호정과 라붐의 지엔이 주연을 맡은 웹드라마 '아는 귀신 형'이 이달 중 공개된다.

'아는 귀신 형'은 기억상실에 걸린 여자 친구의 기억을 되찾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주인공 이야기를 다룬 판타지 로맨스 코미디 드라마이다. 산업통상자원부와 한국산업기술문화재단 지원으로 제작됐으며 총 10부작으로 채널I, 유튜브, 네이버TV에서 론칭한다.
▲ KBS 1TV는 이날 오후 7시 40분 '우리말 겨루기-연예인 다시 겨루기 특집'을 방송한다.

방송에는 현자·홍준보, 김정·유동부, 조승구·김상영, 설하윤·차수빈이 출연해 진정한 우리말 강자를 가린다.

/연합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