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날라리' 티저 대방출…제대로 된 일탈 '장난기 가득'
입력
수정
선미, 오는 27일 새 싱글 '날라리'로 컴백가수 선미가 엉뚱하고도 파격적인 일탈을 공개했다.
'K팝퀸' 선미, 5연타 히트 성공할까
소속사 메이크어스엔터테인먼트는 22일 오전 0시 공식 SNS에 선미의 새 싱글 '날라리(LALALAY)' 티저 이미지 총 6장을 게재했다.선미는 이번 티저 이미지를 통해 평범함을 거부하는 자유분방함과 귀여우면서도 엉뚱한 일탈 행동을 표현했다. 티저 이미지 속 그는 장난기 가득한 모습과 상반된 파격적인 스타일링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발산했으며 한층 물오른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날라리'는 선미의 자작곡이다. 솔로 아티스트로서 진행한 첫 번째 월드투어 '워닝(WARNING)' 멕시코 투어 중에 영감을 얻어 작업한 노래다. 댄스홀(Dance-hall)과 라틴(Latin)풍의 이국적인 사운드 위로 시적 은유, 직설적 화법을 오가며 쏟아지는 선미 특유의 유니크한 가사가 인상적이다.선미는 매번 범접할 수 없는 콘셉트를 자랑하며 독보적인 색깔의 여성 솔로 아티스트로 입지를 확고히 했다. 특히 지난 2월부터 4개월간에 걸쳐 북미, 아시아, 유럽 18개 도시를 순회한 월드투어 '워닝'을 성공적으로 치러내면서 명실상부 '글로벌 K팝퀸'의 면모를 과시했다.
'가시나', '주인공', '사이렌', '누아르'까지 메가 히트를 이어온 선미가 자작곡 '날라리'까지 5연타 히트에 성공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선미는 오는 27일 오후 6시 새 싱글 '날라리'는 발매하고 본격적인 방송활동에 나선다. 같은 날 오후 8시 서울 광진구 광장동 예스24라이브홀에서 '날라리' 발매 기념 팬 쇼케이스를 개최하며 이는 네이버 V LIVE 선미 채널을 통해 생방송으로 만날 수 있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