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동 북인사 무료 전통문화 체험 등

여행의 향기

여행 브리프
인사동 북인사 무료 전통문화 체험

한국불교문화사업단이 8월 29일~9월 2일 내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무료 전통문화 체험행사를 한다. 올해로 39회째를 맞은 인사전통문화축제에 맞춰 인사동 북인사 마당에서 연꽃, 컵받침, 파우치, 단주 만들기, 사찰음식 체험과 함께 푸짐한 경품이 걸린 룰렛 이벤트 등을 선보인다. 오후 1시부터 5시까지. 전국 주요 사찰의 템플스테이 프로그램 정보도 얻을 수 있다.

체코 프라하 반(半)달 살기 상품

하나투어가 체코 프라하 반(半)달 살기(12박14일) 상품을 내놨다. 원하는 항공편을 개별적으로 예약할 수 있는 투어텔(투어+호텔) 상품이다. 숙소는 최신식 주방과 세탁기, 발코니 등을 갖춘 레지던스형 아파트이며 공항~숙소 픽업, 공항 샌딩 서비스 외에 유심칩과 대중교통 이용권(1개월)을 제공한다. 체류 기간 1주차에는 프라하 시내 워킹투어, 2주차에는 체스키크룸로프 근교투어 등 현지 투어도 한다. 99만원부터.

호텔에서 즐기는 반려견 동반 물놀이

강릉 세인트존스호텔이 다음달 7일 하루 반려견과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댕댕풀 데이’를 진행한다. 반려견 전용 침대와 방석, 프리미엄 영양 간식 등을 갖춘 반려견 전용 객실(1박), 댕댕풀 데이 입장권(2인)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예약하면 오션타워 인피니티 풀을 반려견과 함께 이용할 수 있다. 베스트 드레서 콘테스트와 개인기 뽐내기, 수영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도 예정돼 있다. 34만6000원부터.오페라 아이다 관람 이집트 여행

한진관광과 애플트리여행사가 고대 이집트 유적지 룩소르에서 펼쳐지는 오페라 ‘아이다’ 관람 이집트 여행상품을 내놨다. 대한항공 직항 전세기를 이용하는 한진관광 7박9일 상품은 10월 26일 출발, 공연 관람과 이집트박물관, 아부심벨 신전 등을 둘러보고 11월 3일 돌아오는 일정이다. 579만원. 나일강 크루즈가 포함된 애플트리여행사 6박9일 상품은 10월 18일과 22일 출발한다. 249만원부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