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위(ONEWE), 신곡 `야행성` 스페셜 프리뷰 공개

실력파 보이밴드 원위(ONEWE)가 새 싱글 `2/4`의 스페셜 프리뷰를 공개했다.

원위는 28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디지털 싱글 `2/4`의 타이틀곡 `야행성(Regulus)`의 스페셜 프리뷰를 게재하며 신곡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공개된 영상에는 어스름한 저녁, 원위 멤버들이 건물 옥상에서 열정적인 연주에 맞춰 타이틀곡 ‘야행성(Regulus)’을 라이브로 소화하며 강한 임팩트를 남긴다. 특히 보컬 용훈의 감미로운 목소리로 시작된 노래는 멤버들의 연주가 더해져 강렬한 분위기로 반전되며 `원위`만의 음악적 색깔을 보여준다.

타이틀곡 `야행성(Regulus)`은 멤버 강현이 `어린 왕자`에서 영감을 얻어 작사, 작곡한 곡으로, 밤에 활동하는 야행성과 별의 이름을 합쳐 중의적인 의미를 담고 있다.

원위는 29일 두 번째 싱글 `2/4`를 발매한다. 앞선 싱글 `1/4`에 이어 `2/4` 역시 전곡을 자작곡으로 채우며, 원위만의 독보적인 음악 세계를 구축해 한층 성장한 실력파 밴드의 모습을 기대하게 한다.

여기에 원위는 음악적 역량뿐만 아니라 밴드 퍼포먼스에도 일가견이 있는 만큼 이번 신곡 `야행성(Regulus)`으로 음악 팬들의 눈과 귀를 동시에 사로잡을 전망이다.

한편, 원위는 29일 정오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디지털 싱글 `2/4`를 발표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