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다리나덕 청담 하우스, 리뉴얼 오픈 행사 진행…류준열 스페셜 게스트 참석

유니크하고 스타일리쉬한 감성의 이탈리아 패션브랜드 만다리나덕(MANDARINA DUCK)의 청담 플래그십 매장이 오는 9월 2일 만다리나덕 청담 하우스로 새롭게 리뉴얼 오픈한다.

만다리나덕 청담 하우스는 ‘LIFESTYLE’과 ‘ECO’를 컨셉으로 매장 내/외부에 자연 친화적인 플랜테리어 연출이 눈길을 끈다. 지하 1층~지상 1층으로 구성되어 고객들의 소비 트렌드에 맞춘 공간 구성과 라이프스타일 및 친환경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다.

만다리나덕 청담 하우스의 1층은 매장 외부부터 내부까지 이어지는 자연 친화적인 플랜테리어와 함께 숍인숍으로 ‘팔레드 플레르’ 플라워샵이 입점해 입구에서부터 눈길을 끌며 다양한 바디감과 취향에 맞는 커피를 선택할 수 있는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머신의 커피를 무상으로 제공하여 고객들의 편안한 쇼핑 분위기를 마련했다. 또한 지하 1층은 좀 더 캐주얼하고 컬러풀한 컨셉의 만다리나덕 제품과 다양한 해외브랜드와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선보인다. 쾌적한 쇼핑을 즐길 수 있게 마련된 넓고 편안한 피팅룸과 식물들로 꾸며진 외부 그린 테라스는 휴식 공간 겸 포토 스팟으로 운영하여 고객들이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스페이스를 제공한다.

한편, 오는 9월 4일 만다리나덕 청담 하우스에서 리뉴얼 오픈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고객들이 직접 참여하고 즐길 수 있는 현장 이벤트와 꾸준한 흥행세를 이어가고 있는 영화 ‘봉오동 전투’의 주인공 류준열이 스페셜 게스트로 참석할 예정이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