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기준X유준상X민영기X김법래 ‘2019 엄유민법 콘서트’, 예매 순위 1위 ‘뮤지컬 아이돌의 저력 과시’



엄유민법이 예매순위 1위를 기록하며 뮤지컬계 아이돌의 저력을 과시했다. 오는 10월 26일과 27일 양일간 세종대학교 대양홀에서 개최되는 <2019 엄유민법 콘서트 Harmony In Life>가 인터파크에서 티켓 오픈과 동시에 콘서트 예매 순위 1위를 기록했다.

<2019 엄유민법 콘서트 Harmony In Life>는 엄기준, 유준상, 민영기, 김법래가 지난해 부산, 대구, 인천, 서울, 대전 등을 돌며 성황리에 마친 전국투어 콘서트 이후 약 10개월 만에 다시 뭉치는 자리다.

엄유민법은 2009년 뮤지컬 `삼총사` 초연부터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며 팬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네 사람의 이름에서 한 글자씩 따서 만든 이름은 팬들이 이들을 부르는 애칭이자 대표적인 콘서트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뮤지컬 무대는 물론이고 드라마, 영화 등에서 각기 활발하게 활동하는 와중에도 10년 이상의 호흡을 맞추며 주기적인 공연으로 팬들과의 만남을 이어가고 있는 만큼 이들의 콘서트 역시 더욱 풍성하고 꽉 찬 구성으로 이루어질 예정이다.

또한 최근에는 엄유민법이 활동했던 뮤지컬 수록곡을 포함해 유준상이 직접 작사작곡한 노래들이 포함된 첫 정규앨범 발매 계획까지 전해져 팬들의 기대감은 한층 고조되고 있다.

한편 엄유민법은 뮤지컬 `드라큘라`, `마리앙투아네트`, MBC 예능 `같이 펀딩` 등 각자의 분야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