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야아이돌' 엑스원 출격, '프듀' 선배 하성운과 '케미' 예고
입력
수정
엑스원, 오늘(19일) '심야아이돌' 게스트 출연'심야아이돌'에서 그룹 엑스원(X1)이 '프듀' 선배인 하성운과 역대급 케미를 선보인다.
하성운과 자유분방 토크 예고
19일 라이브되는 네이버 NOW. '심야아이돌'에는 엑스원이 게스트로 출연해 호스트 하성운과 함께 솔직하고 자유분방한 대화를 나눈다. 이번 방송은 Mnet 오디션프로그램 '프로듀스' 선후배 간의 만남으로 팬들의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하성운은 '프로듀스101 시즌2'에 출연해 워너원으로 데뷔해 활동했으며 엑스원은 '프로듀스X101'을 통해 결성된 프로젝트 그룹이다.
하성운은 '심야아이돌'이라는 프로그램 명에 걸맞은 게스트로 요즘 가장 주목 받는 아이돌인 엑스원을 게스트로 추천했고, 이는 실제로 성사됐다. 하성운과 엑스원은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해 선후배 간 훈훈한 의리를 보여준 바 있어 이번에 선보일 '케미'에 더욱 이목이 집중되고 있다.
하성운과 엑스원은 실시간으로 청취자의 사연을 소개하면서 활발한 소통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이들은 매력적인 보컬 실력을 지닌 만큼 즉석 '귀 호강' 라이브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하성운이 진행하는 '심야아이돌'은 '야행성 아이돌 오디오쇼'라는 콘셉트의 라이브 오디오쇼다. 엑스원이 게스트로 출연하는 이번 방송은 평소보다 2시간 빠른 오후 9시에 방송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