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우산업개발, 도봉구 방학동에 오피스텔 299실 공급

- 지하철 1호선 방학역과 불과 20여미터 떨어진 초역세권
대우산업개발이 서울 도봉구 방학동에 오피스텔 299실과 약 2200㎡ 규모의 근린생활시설로 구성된 ‘이안 테라디움 방학역’을 다음 달(10월) 분양한다고 밝혔다.

‘이안 테라디움 방학역’은 지하철 1호선 방학역과 불과 20미터 정도 떨어져 있고 경전철 ‘우이~신설’선도 가까워 더블역세권으로 평가 받고 있다. 또한 GTX C노선이 완공될 경우, 의정부~삼성역을 30분 이내로 주파할 수 있어 서울, 수도권 출퇴근이 편리해진다.인근에 홈플러스와 빅마켓(도봉점) 등 대형마트가 있고 KT지사 복합 건물에 CGV가 입점할 예정이어서 생활편의시설이 잘 갖춰져 있다.
이안 테라디움 방학역
▶ ‘이안 테라디움 방학역’.. 더블역세권에 위치한 브랜드 오피스텔

방학동을 포함한 인근에 브랜드 오피스텔이 없어 대우산업개발의 ‘이안 테라디움 방학역’의 투자가치를 높이고 있다.분양 관계자들은 “대형 브랜드 오피스텔이 많지 않은 지역에 들어서는 새 오피스텔이라 투자자들의 관심이 클 것으로 보인다”며 “브랜드 오피스텔의 바람이 강하게 불고 있는 요즘 브랜드 오피스텔이 상대적으로 적고 교통이 편리한 방학동에 신규 공급되는 만큼 투자와 거주 만족도 모두 높을 것”으로 평가하고 있다.

사업위치는 서울특별시 도봉구 방학동 707외 1필지이고 신축규모는 지하 2층 ~ 지상 13층 총 299실(계약면적 약 37㎡)과 근린생활시설이다. ㈜아이에스제일차와 아시아신탁이 시행과 신탁을 맡고 있다.

분양가는 1억원대 중후반이고 계약금 10% 중도금 무이자 혜택이 있다. 입주는 2021년 5월 예정이다. 분양사무실은 공사 현장에 마련해 수요자들이 입지 특장점을 직접 확인할 수 있게 했다.

한국경제 라이브채널 배경민 PD / bkm@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