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감성 보컬' 마크툽&이라온, '꽃파당' OST 합류…설렘 자극하는 '위드 유'
입력
수정
마크툽&이라온, '꽃파당' OST 합류가수 마크툽과 이라온이 '꽃파당' OST로 다시 한번 뭉쳤다.
감성 보컬로 설렘 자극 '위드 유'
마크툽과 이라온은 8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JTBC 드라마 '조선혼담공작소 꽃파당(이하 '꽃파당')' OST Part.4 '위드 유(With You)'를 공개했다.'위드 유'는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하고 싶은 마음을 담은 곡으로 마크툽과 이라온의 감성적인 목소리가 따듯하면서도 애절한 분위기를 표현한다. 앞서 공개됐던 '꽃파당'의 OST와는 다른 분위기를 담으며 드라마 속 청춘들의 사랑을 그리며 잔잔한 울림을 준다.
달콤한 로맨스부터 인물들 간의 갈등까지 다양한 에피소드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는 '꽃파당'에 마크툽과 이라온의 목소리가 더해져 더 진한 여운을 남길 전망이다.
'꽃파당'의 네 번째 OST 주자 마크툽은 지난 2011년 '하울링(Howling)'으로 데뷔한 가수 겸 프로듀서로 2014년부터 실력파 보컬들과 함께한 '마크툽 프로젝트'로 음악적 실력을 인정받았다. '매리 미(Marry me)',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 등 히트곡을 통해 대중의 사랑을 받으며 신흥 음원 강자로 등극했다. 이라온은 '오늘도 빛나는 너에게'에 피처링으로 참여한 바 있다.'꽃파당'은 조선 최고의 매파당 꽃파당이 왕의 첫사랑이자 조선에서 가장 천한 여인 개똥(공승연)을 가장 귀한 여인으로 만들려는 조선 혼담 대 사기극을 유쾌하게 그린 드라마로 '퓨전 로코 사극'이라는 장르에 매파라는 신선한 소재를 담은 스토리를 전한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