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차 "베뉴 타고 반려동물과 떠나는 여행 지원"
입력
수정
'펫 라이프 위드 베뉴 이벤트' 실시현대자동차가 ‘펫 라이프 위드 베뉴 이벤트’를 실시하고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 베뉴 시승 기회와 튜익스 펫 아이템을 경품으로 제공한다고 15일 밝혔다.
총 270명에게 베뉴 4박 5일 시승 제공
튜익스 펫 아이템 모두 장착
현대차는 내달 19일까지 공식 홈페이지에서 응모고객 추첨을 통해 △튜익스 반려동물 패키지가 모두 적용된 베뉴 4박 5일 시승 기회(170명) △튜익스 펫 아이템 경품 증정(100명) 등 총 270명에게 행운의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베뉴 펫 퀴즈 시승 이벤트에 제공되는 베뉴 시승 차량은 반려동물이 쾌적하고 안전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해주는 반려동물 패키지가 모두 장착됐다. △반려동물 전용 카 시트 △반려동물 가슴줄(하네스) △반려동물 안전벨트 또는 안전벨트 테더 △반려동물 승하차로 인한 오염을 막아주는 동승석·2열시트·트렁크 커버 △반려동물 탑승을 알려주는 외장 데칼 등이 반려동물 패키지에 해당한다.
퀴즈 이벤트 경품으로는 △펫 카시트(20명) △하네스+아이소 픽스 안전벨트(40명) △하네스+안전벨트 테더(40명) 등이 마련됐다. 이벤트를 신청하며 고객이 직접 희망 경품을 선택해 응모하면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고객분들께서 베뉴를 통해 소중한 반려동물과 더욱 즐거운 추억을 남기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