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J 소다, 15일 `EMPIRE` 리믹스 버전 발매
입력
수정
DJ 소다는 15일 정오 국내 각종 음원 사이트, 오후 2시에는 전세계 글로벌 음원 사이트를 통해 인기 유튜버이자 가수인 웬지(Wengie)와 걸그룹 (여자)아이들 민니의 콜라보 앨범 `EMPIRE: Remixes`(엠파이어:리믹스)의 `EMPIRE Feat. 민니 ((여자)아이들) - DJ SODA Remix`를 발표한다.
지난 10월 발표된 싱글 `EMPIRE`는 사회적 소수자들에게 응원과 자신감을 북돋아 주는 메시지를 담은 파워풀한 곡으로, 1900만 팔로워를 가진 호주의 인기 유튜버 웬지와 독보적인 실력과 아우라로 K-POP 씬을 뒤흔든 걸그룹 (여자)아이들 민니의 특별한 만남으로 큰 화제를 불러일으킨 바 있다. 이를 바탕으로 DJ 소다는 `EMPIRE`를 새롭게 리믹스해 그만의 매력을 담은 하이브리드 버전(Hybrid version)의 신곡을 발표한다. 웬지(Wengie)와 민니의 강렬하고 화려한 분위기의 원곡에 평소 압도적인 색깔의 음악과 디제잉으로 전세계 팬들의 사랑을 받았던 DJ 소다의 에너지가 더해져 또 다른 매력의 `EMPIRE`가 탄생될 예정이다.
특히 DJ 소다는 최근 국내에 첫 발매한 DJ 돌프와 콜라보곡 `IF I DIE`를 비롯해 EDM 그룹 메이저 레이저의 월샤이 파이어, 유럽 DJ 큐브릭, DJ 카쿠 등 다채로운 음악색을 가진 아티스트들과 지속적으로 협업하며 남다른 역량을 자랑한 바 있다.
뿐만 아니라 한국 DJ 최초로 인도 임팔에서 헤드라이너로 무대에 오른 `울트라 EDM 임팔`, 태국에서 가장 큰 페스티벌인 `송크란 S2O 페스티벌`을 포함해 `월드 디제이 페스티벌`, 스페인 바르셀로나 `SKYFEST`, ‘센세이션 호주’의 셀레브레이션 스테이지, `마이애미 울트라 뮤직페스티벌`의 메인 스테이지 등 글로벌 무대를 화려하게 장식했다. 또한, 지난 8월 ‘월드 클럽 돔 크루즈 에디션’(World Club Dome Cruise Edition)에서 한국인 최초로 이비자와 파리를 항해하는 크루즈 에디션 무대에 올라 한국의 위상을 높였다. 더불어 최근 EDM 뮤직 전문 미디어인 `EDM Droid`가 선정한 2019년 대한민국 DJ와 2019년 아시아 톱 25 DJ에서 1위에 선정되는 영광을 안기도 했다. 전세계 무대 종횡무진하며 EDM 팬들의 눈과 귀를 매료시켰던 DJ 소다가 웬지(Wengie), 걸그룹 (여자)아이들 민니와는 어떤 시너지를 낼지 신곡 `EMPIRE`의 리믹스 버전에 전세계 리스너들의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한편, DJ 소다가 리믹스 버전으로 참여한 신곡 `EMPIRE Feat. 민니 ((여자)아이들) - DJ SODA Remix`는 15일 정오 국내 음원 사이트, 오후 2시 스포티파이와 애플 뮤직 등 글로벌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한국경제TV 핫뉴스
ㆍ티몬, 초소형 전기차 `다니고` 100대 선착순 판매 개시
ㆍ강성훈 박소현, 카메라 꺼진 줄 모르고 포옹하다…`들통?`
ㆍ개리 아내, `아무도 몰랐다`…10살 연하 리쌍컴퍼니 직원?
ㆍ손예진 나이?…"밥 잘 사주는 예쁜 누나"
ㆍ낸시랭 “올해 한국 떠날 것, 다른 나라서 인생 2막”
ⓒ 한국경제TV,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