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천 비발디파크 스키장 22일 개장 등

여행의 향기

여행 브리프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장 22일 개장

강원 홍천 비발디파크 스키장이 초급 코스인 발라드 슬로프를 시작으로 이달 22일 개장한다. 나머지 11개 슬로프와 눈테마파크, 스노위랜드 등은 12월 말까지 순차적으로 문을 연다. 올 시즌에는 초급 코스인 블루스에 국내에서 가장 긴 312m의 무빙워크를 설치해 편의성과 안전성을 높였다. 시즌권을 구매하면 무료 강습과 함께 10세 이하 자녀를 위한 소인시즌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부산~마닐라 항공권 21만원 특가

필리핀항공이 다음달 4일부터 부산~마닐라 항공권을 21만원 특가에 선보인다. 유류세와 공항세, 수하물(20㎏), 기내식과 기내 무료 와이파이가 포함된 가격이다. 발권 기간은 11월 29일까지. 주 2회 오전 노선이 추가돼 주 9회 운항하는 필리핀항공의 부산~마닐라 노선은 매주 수요일 오전 7시30분, 일요일 오전 9시45분 출발한다.4인 이상 맞춤여행 ‘프라이빗 투어’

모두투어가 패키지와 자유여행 장점을 살린 맞춤여행 브랜드인 프라이빗 투어를 내놨다. 4인 이상 단체부터 세계 어디든 여행객이 자유롭게 여행 일정을 제시하면 여행사에서 가이드와 호텔, 현지투어 등 적격 프로그램을 제안해준다. 예약자 전원에게 무료 와이파이(4인 기준)와 프라이빗 밴 할인(5%)을 제공하며 이용후기를 남기면 추첨을 통해 커피 기프티콘을 준다.

파리 바르셀로나 항공권 75만원부터핀에어가 유럽 주요 20개 도시 항공권을 이달 20일까지 특가에 선보인다. 런던과 로마, 바르셀로나, 파리 등 유럽 20개 주요 도시 이코노미클래스 항공권을 최저 75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다. 2인이 동시에 예매하면 최저 140만원부터 구매할 수 있다. 유효기간은 내년 5월 31일까지. 최대 5일 동안 무료 스톱오버(경유여행)를 통해 헬싱키 등 근교 도시를 여행할 수 있다.

이선우 기자 seonwoo.lee@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