펭수, 오늘(29일) '보니하니' 4000회 특집 출격…축하무대 꾸민다
입력
수정
'보니하니', 4000회 특집 어워즈 개최펭수가 '보니하니' 4000회 특집 초대 손님으로 나선다.
역대 보니하니 총출동
초대손님 펭수, 이진솔과 축하공연
29일 방송되는 EBS '생방송 톡!톡! 보니하니(이하 '보니하니')'는 16년 역사를 총결산하는 시상식 '4000회 특집 보니하니 어워즈'로 진행된다.이날 방송에는 이도하, 황바울, 정승현, 재성, 정택현, 안형섭, 우리가 사랑한 하니, 한별, 김소영, 이신애, 서효명, 주다영, 이아인, 이수민, 이진솔까지 추억의 '보니하니'들이 총출동한다. 역대 보니하니가 모두 모이는 자리에서 시상식 뿐만 아니라 선후배 보니하니가 함께 하는 '릴레이 댄스', '보니하니 챌린지 게임' 등이 펼쳐진다.
특히 2부에는 초대 손님으로 EBS 연습생 펭수가 등장해 기대를 모은다. 2부의 문을 열 펭수는 최근 밀려드는 스케줄을 뒤로 하고 보니하니를 축하하기 위해 참석, 12대 하니 이진솔과 함께 특별한 축하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펭수는 스타 크리에이터를 꿈꾸며 지구 반대편 남극에서 스위스를 거쳐 한국까지 바다를 헤엄쳐 온 10살 펭귄이다. 펭수의 유튜브 '자이언트 펭TV'는 오픈 7개월 여 만에 구독자 100만을 돌파하는 등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다. EBS뿐만 아니라 각 방송사를 넘나들며 예능 및 라디오 등에서 섭외 1순위로 떠오른 '대세' 펭수가 '보니하니'에서 선보일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김수영 한경닷컴 기자 swimmingk@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newsinfo@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