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평가된 한국 증시, 내년에는 어떨까? 미리 담아둘 종목은

글로벌 투자은행들이 지루한 박스권을 맴돌고 있는 한국 증시에서 잇따라 투자 확대 의견을 내놓고 있다. 미국 증시의 상승세가 한풀 꺾이며 선진국에 쏠렸던 자금이 상대적으로 저평가된 신흥국 증시로 들어갈 수 있다는 분석이다.

특히 내년에 좋은 실적이 기대되는 종목들은 외국인 매수세가 집중될 가능성이 높은 만큼, 이를 고려해 투자전략을 미리 준비하는 것이 유리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스탁론에 대한 관심이 날로 높아지고 있다. 모처럼 잡은 투자기회를 놓치지 않으려는 투자자들이 주식매입을 위해 더 많은 자금을 활용할 수 있는 스탁론으로 눈길을 돌리고 있기 때문이다.

여기에 미수/신용 이용 중 주가급락으로 반대매매 위기를 맞이하더라도 추가 담보나 종목 매도 없이 간단히 갈아탄 후 반등 시점을 기다릴 수 있다는 것도 스탁론의 장점 중 하나다.

◆ 하이스탁론, 월 0.2%대 최저금리(선취 수수료 0%)로 주식자금 고민 해결하이스탁론에서 고객들이 부담 없이 스탁론을 경험할 수 있도록 선취 수수료 없이 월 0.2%대 금리에 이용할 수 있는 증권 연계신용 상품을 출시했다. 주식매입은 물론 증권사 미수/신용 대환 모두 가능하며 신용등급 차등 없이 자기 자본 포함 최대 4배까지 활용할 수 있다.

하이스탁론의 새로운 상품에 대해 자세히 알고 싶은 투자자는 고객상담센터(☎1599-0313)로 연락하면 대출 여부와 상관없이 24시간 언제든 전문상담원과 편리한 상담이 가능하다.

◆ 현 시각 관심종목 Top 10 : 흥아해운, 아리온, 플레이위드, 쌍용정보통신, 인프라웨어, 에이텍, 세경하이테크, SK네트웍스, CMG제약, 강원랜드* 월 0.2%대 업계 최저금리 (선취수수료 無)

* 증권사 미수/신용 실시간 상환

* 한종목 100% 집중투자* 업계 유일 10년 연속 대한민국퍼스트브랜드대상, 15년 연속 점유율 1위

※ 하이스탁론 상담센터 : 1599-0313

바로가기 : http://www.hisl.co.kr/0313/main/main.php

무료상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