씨앤아트힐, 쇼핑시설 밀집…서울 등 이동 편리

유망 분양현장
부동산 종합개발회사 우리앤하우징이 경기 용인시 신봉동 일원에 도심형 타운하우스 ‘씨앤아트힐’을 공급한다.

도심형 타운하우스 단지가 들어서는 신봉동은 이마트 신세계백화점 등 대규모 쇼핑시설이 밀집돼 있다. 신봉동 외식타운, 신봉지구, 신봉2지구 등에서 생활기반 시설이 조성돼 있어 주거 여건이 편리하다. 인근에는 신봉초·중·고가 있어 학생 자녀를 둔 30~40대 젊은 수요자들의 선호도가 높을 전망이다.
분양 관계자는 “경기 용인시 수지구 일대는 서울이 가깝고, 교육과 생활, 교통 인프라가 풍부해 주거 선호도가 높은 곳“이라며 ”씨앤아트힐 타운하우스는 5억원대로 저렴하게 분양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서울과 수도권 전역으로 빠르게 이동할 수 있는 광역교통망도 타운하우스 단지 가까이에 있다. 대왕판교로를 거쳐 서울 강남권까지 10~15분대에 닿을 수 있고 용인~서울고속도로 서수지나들목(IC)까지 차량으로 3분 정도면 진입할 수 있다. 광역버스와 지하철 신분당선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어 대중교통 이용도 편리한 축에 속한다.도보 10분 거리에서 신봉2지구 개발사업이 진행 중이다. 이 사업을 거쳐 주변 생활기반시설이 확충되면서 타운하우스 입주민의 주거 편의성도 대폭 향상될 전망이다. 이 타운하우스는 포유종합건설이 철근콘크리트 기본 골조를 담당했다. 한샘키친은 내부 인테리어를 담당해 가구 안팎의 실용성 및 내구성이 우수하다. 광교산 자락과 인접해 주변 녹지가 풍부하고 주거환경이 쾌적한 것도 특징이다. 입주는 2020년 10월 예정이다.

최다은 기자 max@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