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경 TESAT & 금융NC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한국경제신문이 ‘한경 TESAT & 금융NCS 서포터즈’를 모집합니다
1월 10일까지 접수…위촉장 및 수료증 수여

한국경제신문이 ‘한경 TESAT & 금융NCS 서포터즈’를 모집한다. 모집기간은 2020년 1월 10일(금)까지이며, 활동 모집 대상은 전국 대학생 재(휴)학생 중 콘텐츠 제작에 관심이 있는 사람, SNS 홍보 활동이 활발한 사람 등이다. 서포터즈로 선발되면 한경 TESAT & 금융NCS 홍보 콘텐츠을 격주에 1회씩 제작해 올려야 한다. 네이버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 다양한 개인 채널을 이용하면 된다.
서포터즈에게는 활동 기간 내 한국경제신문(모바일) 무료 구독권을 제공하며, 서포터즈 위촉장 및 수료증(활동 기준 적합자에 한정)을 수여한다. 또 활동 기간 내에 한경 TESAT과 금융NCS를 각 1회 무료로 응시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활동 최우수자(1명), 우수자(10명 내외)를 선정하여 상장 및 상품을 제공하며, 우수 콘텐츠를 선정하여 공식 채널에 업로드한다.
서포터즈 합격자 발표는 2020년 1월 15일(수)에 선발된 대상에게 문자 메세지로 공지한다. 발대식은 2020년 1월 20(월) 오후 3시 한국경제신문 본사 18층 다산홀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테샛 홈페이지 공지사항에 있는 서포터즈 지원서를 다운로드한 후 이메일(nie@hankyung.com)로 기한내에 제출하면 된다.
유미진 한경 경제교육연구소 연구원 mjyu@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