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송소식] 박명수, MBC 새 예능 '끼리끼리' 출연 外

▲ 박명수, 인교진, 황광희, 이용진이 MBC TV 새 예능 '끼리끼리' 출연자 리스트에 이름을 올렸다.

30일 MBC에 따르면 '끼리끼리'는 10명 출연자가 성향끼리 나뉘어 펼치는 버라이어티 쇼다. 앞서 공개된 출연자 1차 라인업에는 장성규, 이수혁, 은지원, 하승진, 정혁 등이 포함됐다.

'끼리끼리'는 다음 달 방송을 시작한다.
▲ 악뮤(AKMU) 수현에 이어 배우 강한나가 KBS 쿨FM(89.1㎒) '볼륨을 높여요' DJ로 나선다. 데뷔 후 첫 라디오 DJ를 맡게 된 강한나는 "정말 영광이고 기쁘다.

좋은 음악과 이야기들로 많은 청취자의 저녁 시간을 따뜻하고 행복하게 채울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볼륨을 높여요'는 1995년 방송을 시작한 KBS 라디오 간판 프로그램으로, 이본, 메이비, 최강희, 유인나 등이 거쳐 갔다. '강한나의 볼륨을 높여요'는 다음 달 6일 오후 8시 처음 방송된다.
▲ FNC아카데미가 엔터테인먼트업계 취업 희망자를 위한 실무강좌를 연다.

'2020 FNC 실무역량강화 프로젝트'는 신인개발, A&R, 콘텐츠 기획, 매니지먼트, 언론홍보, 경영관리 등 엔터사업 전반을 아우르는 과정으로, 현업 종사자 교육과 현장 경험 등으로 구성된다. 우수 활동자에 한해 FNC엔터테인먼트 인턴십과 정규직 기회를 제공한다.

프로젝트 참가 희망자는 다음 달 8일까지 FNC아카데미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지원한다.

/연합뉴스